본문 바로가기

이런곳..

가을여행...거제, 칠천도

반응형

Oneil은 오늘부터 3박4일 일정으로 가을여행을 떠났어요..
그 첫번째 방문지가 한려해상국립공원중 한곳인 거제도 입니다.
거제도는 경상남도 거제시에 위치한 섬으로 우리나라에서 제주도 다음으로 큰섬입니다.
거제도는 진해만입구에 가로놓여있으며 62개 부속섬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제도 지도

Oneil은 거제도를 방문하기전까지는 거제도하면 '거제 포로수용소'만을 떠올렸었는데
해금강, 신선대, 바람의 언덕,매미성, 칠천량 해전공원등 아름다운 한려해상공원을 기반으로한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는 고장이라는 것을 새삼 깨달았어요...ㅎㅎ

거제도가 Oneil의 집에서 꽤 멀리 떨어져 있는 곳이라 이른 새벽에 출발했답니다...^^
하늘에 새벽별이 총총하더라구여..

집에서 무려 6시간에걸쳐 거제에 도착했답니다...

거제 식물원 정글돔 입구

거제에서의 첫번째일정을 거제 식물원 방문으로 시작했어요...ㅎㅎ

거제식물원 정글돔 내부

거제식물원은 열대,난대,온대등 다양한 환경의 식물을 한눈에 관찰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더라고요..
300년된 흑탄수라는 이름의 나무가 매우 인상깊었답니다..^^
거제 정글돔의 맡형이라는 별칭을 붙여놨더라구여...ㅎ

거제식물원 비내리는정원

거제식물원에는 정글돔외에도 비내리는 정원등 다양한 볼거리가있었어요..

지세포항부근의 눈부시게 아름다운 거제의 모습

점심먹으러 방문한 지세포항은 그 규모는 작지만 주변 경관이 눈부시게 아름다웠어요...!!

매미성입구
매미성에서 바라본 거가대교

매미성에서 바라본 거가대교가 있는 남해의 푸른바다의 모습은 "아~~" 하는 탄성을 절로 내뱉게하는
가을날의 광경이었답니다.

매미성근처 호떡집에서산 꿀호떡
다크초코릿아이스크림과 까페라떼 커피

꿀호떡과 아이스크림, 커피로 재충전하고 맹종죽테마파크로 출발~~

맹종죽 테마파크

거제도는 우리나라 한해 죽순 총 생산량의 70%를 공급하는 죽순의 대표 생산지랍니다.
죽순의 종자가 맹종죽이네요~
맹족죽 테마파크에서 쭉쭉자란 대나무 사이를 산보하며 대나무 산림욕으로 여행으로쌓인 피로를
풀었어요..

칠천도 지도
칠천량 해전의 격전지였던 칠천도 앞바다

1597년 음력 7월 16일 거제 칠천도 해상에서 조선 수군과 일본군 사이에 벌어진 치열한 전투의 현장인
질천도 앞바다를 방문했습니다..
원균이 이끌던 조선 수군이 대패한 쓰라린 패배의 현장이에요..

장승포항 야경

장승포항 근처 숙소에서 바라본 야경은 낯에본 거제의 가을과는 또다른 모습으로 Oneil에게
깊은 감동을 주는군요~.

반응형

"); wcs_do();